재리와 주 그리고 연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본문

Travel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재리와 주 그리고 연 2016. 7. 23. 09:30
728x90

안녕하세요 사탄 새입니다.

이번에는 수족관 입니다.

어느나라 가도 수족관 하나씩은 다 있죠??

여긴 정말 엄청 납니다. 바로 한번 사진으로 보실까요??

사진으로 다 못담습니다. 직접 눈으로 봐야 됩니다.

돌고래 시원 하라고 분수 만들어 놨네요~ 분무기 처럼 해놓았습니다.

사실... 별로 시원하지도 않아요~ㅋㅋㅋ

 

저 큰 고래를 보십시오~ 어마어마 합니다.

바다에서 큰고래 만나면 무서울듯 합니다.

배를 집어 삼킬듯 해요~ㅋㅋㅋ

저기 사람 많은곳 사진 찍기 좋은 장소 입니다.

다들 여기서 사진 한컷 찍고 갑니다.

서로서로 도우면서 사진 찍어주고 합니다~

 

저기 앞에 서서 사진 찍습니다.

제가  아무도 없을때 재빨리 찍은 사진 입니다.

 

 

저길 지나가면 이제 돈내는 곳 이 나옵니다.

바로 매표소 입구 입니다.

저기 들어가면 시원 합니다.

빨리 들어가실까요??

 

 

자 이건 16시(오후4시) 이후에 들어가면 할인이 됩니다.

그전에는 조금 더 비쌉니다.

잘 알아보고 가세요^^

오후 4시 이후는 1290円 입니다.

그전 출입이면 1690円 인가 1880円 입니다.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죠??

 

 

불가사리 하고 뭐 성게 같은거 만질수 있게 해놨습니다.

다만 물위로 끄집어 올리는 것은 금지 입니다.

한국말로 적혀 져 있어요~

하도 한국인이 물위로 끄집어 내서 그런 팻말을...

 

 

자 이제부터 그냥 사진 감상 하시죠...

뭐 딱히 드릴 말씀은 없습니다.

정말 경이롭습니다.

하나 하나 다 찍기 너무 귀찮아서 보이는 것만 찍었습니다.

다 눈으로 보고 왔기 때문에 후회는 없습니다.

 

 

저건 갑오징어 처럼 생겼네요~

 

 

아 정말 아름답습니다.

 

 

여기 징그러운 것도 나옵니다.

남녀노소 심장에 주의 하세요~

 

 

요건 해파리 입니다.

 

 

저기 대형 가오리~

 

 

거대한 수족관 입니다.

수압을 엄청나게 견딜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1,700톤이라고 들었는데... 맛나 모르겠네요.

고래랑 여러종류들이 다 모여 살고 있네요~

 

 

요건 상어 단면 입니다.

잘 한번 보시죠~

 

 

돌고래 쇼 하는 장소 입니다.

하루에 3~4번 합니다.

제가 본것이 17시20분 마지막 돌고래 쇼 입니다.

정말 햇빛이 너무 뜨겁습니다.

 

 

돌고래가 인사하죠~ 만져보고 싶지만.

못만지게 되있습니다.

아무튼 돌고래 하나 키워보고 싶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