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리와 주 그리고 연

방학역 칠구오의집 본문

맛집고객

방학역 칠구오의집

재리와 주 그리고 연 2016. 8. 10. 10:00
728x90

안녕하세요~ 사탄 새 입니다.

오랜만에 뵙네요~ㅋㅋㅋ

오늘은 칠구오의 집을 다녀 왔습니다.

테로에 나온 집 인데요... (테이스티로드)

795의 집 칠구오의 집 뭐 그렇습니다.

입구 사진 한번 보실까요??

아파트 상가 처럼 되어 있습니다.

 

 

여긴 2층입니다. 2층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입구 찾는데 조금 헤맸습니다.ㅋㅋㅋ 

쉽게 찾았다 했는데 아니였어요~

 

 

주변에 휴대폰 가게 및 쥬시등 변호사?? 사무실도 있구요~

상가처럼 되어있습니다.

익숙한 풍경 입니다.

메뉴판 보실께요~

 

 

대표메뉴 코스요리로 제공된답니다.

코스요리 좋지요~

 

 

저는 매운 해물 갈비찜 먹었습니다. 고추가 4개 되어있네요~

옆에는 해물 닭찜 입니다. 고추 2개 입니다.

A 코스로 시켰는데 정말 배부릅니다. 2인 이라서 그런지ㅋㅋㅋ

3인 가서 A코스 시키구 밥도 볶아 먹으면 더욱더 맛있을 겁니다.

두명이면 조금 많이 배부른 정도 입니다.

양이 꾀 되거든요... 그래서 행복합니다.

 

 

잘 안보이시나요?? 그냥 보세요~

죄송합니다~

저도 그냥 뭐 대충 찍었네요...

 

 

창가 에 앉았는데 옆에 빅마켓 이라고 있습니다.

롯데 스럽죠?? 롯데꺼 입니다.

들어가보니 이마트 트레이더스?? 거기 처럼 그런 곳 입니다.

음 물류  창고 처럼?? 그런 곳 아시죠???

대량으로 판매하는 곳 입니다.

식사 하시고 운동겸 가시면 되겠습니다.

 

 

코스요리 하나가 먼저 나옵니다.

직화 불고기 구이랍니다.

 

 

저 깻잎쌈 싸드시면 되겠습니다.

아주 맛있습니다.

저 샐러드 같은 거와 함께 비벼 드시면 됩니다.

배고파서 조금 먹은 흔적이 보이시죠??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마요 주먹밥 입니다.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주먹밥 나오면 메인이 나옵니다.

메인 먹음직 스럽게 생겼습니다.

끓여 봅시다~

 

 

오징어도 자르고 갈비도 올린 모습입니다.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겼습니다.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맵네요~ㅋㅋㅋ 그래도 좋습니다.

 

 

이 매운 음식을 먹고 나면

마지막 코스 요리인 냉모밀이 나옵니다.

딱 입가심 좋게 나오구요~

마지막에 매운 입을 정화시켜주는 역활을 톡톡히 합니다.

냉모밀 먹으면 엄청 시원하고 좋습니다.

 

 

728x90

'맛집고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드포 갈릭  (0) 2016.08.23
안성축협 갈비탕  (0) 2016.08.21
평택 학교종이 땡땡땡  (0) 2016.07.31
군산 이성당  (3) 2016.06.27
한우천국 쌈마루 (망우)  (0) 2016.06.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