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리와 주 그리고 연

광명동굴 본문

Travel

광명동굴

재리와 주 그리고 연 2016. 8. 25. 09:30
728x90

안녕하세요^^

사탄새 입니다.

오늘은 광명동굴 을 탐험 했습니다.

동굴을 왜 가냐구요??? 그건 직접 가보시면 느끼실 겁니다.

밀양에 얼음골 아시나요?? 그 원리 입니다.

자 한번 보실까요??

 

동굴은 여름에 가는게 좋은데 너무 더워요...

엄청 올라가야 된답니다.

엄청은 아니구 조금 짜증나는 정도??

아마도 짜증날 겁니다.

서로조심해서 올라가시길 바랄께요^^

 

 

전시관은 패스 하고 광명 동굴만 가는걸로 했습니다.

전시관 가고 뭐 패키지 있는데

조금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동굴만 가는걸로ㅋㅋㅋ 동굴만 가도 좋습니다.

 

동굴 입구 입니다.

매표 직원들이 긴팔 입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저기 들어가지도 않았는데도 시원한 바람이 엄청 불어옵니다.

완전 에어컨 틀어놓은 바람이였어요~

신선한 바람 이였습니다. 물도 엄청 깨끗하구요~

우리나라에 이런게 있다니 신기합니다.

 

 

입구에 안전모 있습니다.

쓰고 가셔도 되구요 안써도 됩니다.

몇몇분들은 쓰시고 가더라구요~

저희는 마지막에 나오는 순간에 쓰고 사진 한컷 남겼습니다.

 

 

들어가기도 전에 바람이 많이 불었어요~ 그래서...

이름을 바람길 이라고 정했나보네요~

바람이 정말 시원 합니다.

평균 온도가 12도 정도 된다고 합니다.

 

동굴이라 깜깜하구요 사진 찍으니... 번지네요...

번짐 현상이 일어납니다...

참고로 아이폰 5 입니다.

새로운 휴대폰을 구매해야 겠어요...

 

 

귀여운 아이샤?? 아무튼 캐릭터 있습니다.

아이들은 여기서 사진 찍구 가더라구요~

저는 그냥 캐릭터만 찍었습니다. 

 

빛나는 생명체 ... 징그럽습니다.

우리에게 좋은 영향을 줄 것 같은 생명체 입니다.

 

직접 눈으로 봐야 이쁜데...

사진으로 보니 영 별루네요...

직접가셔서 보는걸 추천 드립니다.

 

 

이거는 황금 만지면 부와 행복을 얻게 해준다는 동상 입니다.

다들 황금 만지고 가더라구요~ 저도 만졌습니다.

만지고 로또 샀는데 꽝이네요...ㅋㅋㅋ

 

동굴에 폭포라니...정말 놀랍습니다.

지하수를 끌어다가 쓰는거 입니다.

물도 깨끗하고 좋습니다.

시원하게 폭포수가 내립니다.

 

 

폭포 옆에 귀여운 캐릭터가 있습니다.

한번 찍어 봤습니다.

저 캐릭터 코코몽 인가요??

아시는분 댓글 부탁 드립니다.

 

 

이 동상도 황금망치와 주먹입니다.

이것도 무슨 내용이 있었는데...

흥미를 잃었는지 그냥 구경만 하구 쌩 갔습니다.

그 옆에 뭐 하나 있어서 그거 봤네요...

 

 

저 동상 옆에 돈들이 막 떨어져 있습니다.

행운의 동전 같은?? 분수대에 던지는 그런것 입니다.

저기 칼 들어있는 양동이에 넣는건가 봅니다.

한국돈이 제일 많아요~

지하세계에 가시면 밑으로 가는 계단이 엄청납니다.

저걸 다시 어떻게 올라올지 막막하다고 생각될 껍니다.

그래도 폭염에 동굴안은 천국이니까요

할만 합니다.

지하로 가시면 귀신의 집 있습니다.

가격은 3천원 이구요~ 체험 안했습니다.

그냥 주변 둘러보구 갔어요.

 

동굴안에 용이 있습니다.

그리구 해리포터에 있는 골룸도 있구요~

저건 직접 만든거라고 하네요~

외국에서 직접 만들어서 가져 왔답니다. 신기합니다.

이걸로써 사진은 끝입니다. 마지막으로 와인동굴 있는데

와인 시음 한번 하시고 가시면 되겠습니다.

꼭 한번 들려 보세요~ 좋은 체험 인것 같습니다.

 

동굴 코스 끝나면 주변에 보러리 및 먹거리 많으니까

둘러 보시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728x90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추암 촛대바위  (2) 2017.01.06
오키나와 무한리필 술집 및 조식  (0) 2016.07.29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 및 선셋비치  (0) 2016.07.27
오키나와 만좌모  (2) 2016.07.25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0) 2016.07.2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