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목록2024/04/25 (1)
재리와 주 그리고 연
24년 4월 25일 목모닝 마케팅 뉴스 시작합니다.
* 메타, 사칭광고 활개 여전메타가 사칭 광고 단속 강화를 밝혔지만 큰 변화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구글과 네이버는 강력 대처를 밝힌 뒤 사칭광고가 대부분 사라진 데 비해 메타 운영 플랫폼에서는 여전히 사칭 광고가 이어지고 있다. 메타가 광고 수익을 위해 느슨한 대응책을 쓰고 있는 게 아니냐는 비판이 나온다.* 쿠팡플레이, 넷플릭스와 격차 200만 명대 좁혔다쿠팡플레이가 넷플릭스와의 월간 사용자 격차를 295만 명으로 좁혔다. 지난달 MLB 서울 시리즈 생중계로 시청자를 끌어모은 효과다. 티빙도 KBO 생중계 효과로 지난달 앱 사용자 수가 역대 최대였다. 반면 올해 오징어게임, 더글로리 같은 뚜렷한 흥행작이 없었던 넷플릭스는 정체기를 맞고 있다.* 찐친끼리만 이용한다는 SNS 로켓 위젯미국에서 개발된 ..
심장이 뛰면 반응하라
2024. 4. 25. 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