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리와 주 그리고 연

오키나와 샘스 스테이크 본문

Travel

오키나와 샘스 스테이크

재리와 주 그리고 연 2016. 7. 17. 09:30
728x90

 

안녕하세요 사탄 새 입니다.

일본 원정 휴가 갔다 왔습니다.

오키나와 인데요~ 오키나와 오키나와~ 정말 덥습니다.

우리나라 겨울에 가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너무 더워서.... 말이 안나올지경 입니다.

더운것 보다 습도가 너무 높아서 너무 힘들었어요.

자 이제 사진을 한번 볼까요?? 정말 안이쁘게 찍었네요...ㅠㅠ

이해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샘스 스테이크 간판 입니다.

앞에 종업원 나와서 전단지 나눠주고 있어요~

뭐 미군이 살아서 스테이크가 유명한 것 같습니다.

스시 집이 잘 없어요~

뭐 거의 스테이크 집 입니다.

샘스 스테이크 및 88스테이크 가 유명 합니다.

잘 알아 보시고 맘에 드는데 있으면 가세요^^

 

 

자 이건 메뉴판 입니다. 한번 확인 해 볼까요??

1962년도에 만들어 진것 같습니다.

 

 

메뉴판 한글로 되어 있습니다.

아주 좋지요~ 한국사람들에게 유명한 샘스 스테이크 입니다.

88스테이크 한국에서 쿠폰 있어요~ 음료 한잔 무료 등 있습니다.

확인 해보고 가세요^^ 여긴 모르겠네요 샘스~

 

 

이건 후추 통 같습니다.

희안해서 찍어 밨어요~

 

 

한 철판에 한쉐프가 와서 철판 요리 및 묘기 펼칠 장소 입니다.

철판 깨끗하죠?? 나중에 다먹으면 철판 닦는 사람도 볼 수 있습니다.

 

 

에피타이저 스프 입니다.

빵 조각 올려줍니다.(물어봐요 종업원이)

올려 달라고 하면 3조각 올려 줍니다.

한조각 먹은건 내 입 속으로 들어 갔습니다.

음 커리 스프 라고 해야될까요??

맛이 그렇습니다.

 

 

두번째 샐러드 나옵니다.

음 샐러드 맛있습니다.

소스 4가지 나오는데 고르시면 되요~

저는 치즈 뭐 골랐어요

맛은 좋습니다.

 

 

드디어 메인이 나옵니다.

자잔~ 등심과 뭐 특수부위 입니다.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특수부위 맛있습니다.

저 새까만 고기 뭔줄 아시는분??

댓글 부탁 드립니다.

 

 

감자도 서비스 나오네요~

아주 좋습니다.

 

 

저분이 바로 우리의 쉐프 입니다.

잘 생겼습니다.

묘기 보여주고 합니다.

GOOD 하면서 박수 쳐주고 합니다~

다만 감자랑 양파 등등 간이 조금 쎕니다.

 

 

막 움직여서... 포착 하기가 힘드네요...

그나마 잘 나온 사진 올려 봅니다.

그래도 맛은 최고~ 입니다.

아주 짭잘 하니 맛있네요^^

 

 

메인 요리 인 고기 구워 줍니다.

미듐 으로 해달라고 요청 합니다.

웰던 할려고 했는데~ 미듐이 좋을 것 같아서 미듐으로

자 자 고기가 이제 익어 갑니다~

빨리 먹고 싶네요

 

 

고기가 다 구어지면 접시에다 덜어 줍니다.

각자 개인 접시에다가 덜어주면 먹으면 됩니다.

Thank You 하면 되구요~

고기 다 구워주고 접시에 들어주면 인사하고 퇴장 합니다.

쉐프님 은 다음 철판 으로 이동 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밥이랑 빵 둘중 하나 선택 가능 하니깐요~ 메뉴판 잘 보고 시키시면 되겠습니다.

저희는 빵보다는 밥 이죠~

한국사람은 밥이죠ㅋㅋㅋ

 

밥이랑 야채랑 고기랑 먹으니 세상 다 가진 기분 입니다.

해외에서 스테이크 먹으니 마치 외국 아닌 기분?? 한국에서 먹는 것 같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휴가 떠나셔야죠~ 오키나와도 추천 드립니다.

다음에 또 가고 싶네요... 해외여행은 끝이없는 것 같습니다.

중독성이 너무 강해서 끊을 수가 없네요.

돈만 많으면 평생 해외에 나가서 살고 싶어요~

 

 

 

 

728x90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키나와 코우리해변 및 대교 및 쉬림프  (2) 2016.07.21
오키나와 오리온 맥주공장  (0) 2016.07.19
여수 엑스포(빅오)  (0) 2016.05.13
포천 아트밸리(포아르)  (0) 2016.05.07
포천 아트밸리 조각공원  (0) 2016.05.0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