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리와 주 그리고 연

시빌워... 본문

심장이 뛰면 반응하라

시빌워...

재리와 주 그리고 연 2016. 5. 4. 13:10
728x90



안녕하세요 사탄 새 입니다.

 
영화 봤는데요....

영화가 그리 재미있지는 않았어요...

저만 그런가요?? 영화가 갈수록
재미 없어지는 느낌이랄까요??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음편 나오면 다른영화 봐야 겠어요ㅋㅋㅋ
저의 솔직한 심정 입니다.

다른분들은 재미있을수도 있겠지요??
아무튼 저는 재미 없었답니다.

그리고 KT 더블할인 되서 너무 좋아요~
한달에 한번 더블할인 좋네요~ㅋㅋㅋ
이것도 포인트 있어야지만 사용가능
하다는거 잊지마세요~ㅋㅋㅋ

 

728x90
Comments